칼럼

[社告] 썩렬씨의 판사 사찰 행각에 대해 심층 취재하지 않는 ‘검찰교’ 신도 ‘주요 언론’에 유감을 표한다!

DVS_2020 2020. 11. 29. 09:59

검찰의 두목인 썩렬씨가 판사들을 사찰하여 판사 성향 분석 문건을 만드는 등 헌법 위에 군림하려는 제왕적 검찰 두목의 본색을 드러내 대한민국을 검찰 독재공화국으로 만드려 하고 있다.

썩렬씨의 판사 사찰행각에 대해 제대로 된 비판 취재를 하지 않는 주요언론은 더욱 가관이다. 아예 썩렬씨 호위무사 부대가 된 지 오래다.

 

판사 사찰에 대해 깊이있는 취재를 하지 않고 오로지 헌법 위에 군림하려는 썩렬씨와 검찰을 대변하는 데 급급한 대한민국 주요 언론은 검찰교신도임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이번에 인터넷 독립언론 <오마이뉴스>의 취재로 드러난 검찰의 판사 사찰 행태는 헌법에 보장된 3권분립을 저해하고 검찰권력의 독재를 강화하여 입법, 사법, 행정 모두 검찰권력과 검찰의 입맛에만 맞는 판사들로 채우는 무시무시한 행위다.

 

미국을 지배하는 권력이 군산 복합체라면 대한민국을 지배하는 권력은 --재벌 초거대 복합체. 지금 대한민국 주요 언론이 썩렬씨의 횡포와 검찰의 판사 사찰 사안에 대해 심층적으로 취재하지 않는 이유는 주요 언론이 --재벌 초거대 복합체라는 거대한 마피아세력의 일원이 되었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이런 검--재벌 초거대 마피아 복합체를 내버려 두다가는 민주정부 3기가 붕괴될 우려가 높다. 우리 민주시민들은 썩렬씨와 조센닛뽀를 주축으로 한 검--재벌 초거대 마피아 복합체를 응징할 것을 선언하며, 헌법 위에 군림하려는 썩렬씨의 판사 사찰 행각을 강하게 규탄한다. 아울러 헌법 위에 군림하려는 썩렬씨의 판사 사찰 행각에 대해 심층 비판하지 않는 – ‘검찰교신도가 된 대한민국 주요 언론에 유감을 표하며 하루속히 이 사안에 대한 심층 보도 및 비판 보도가 나와 무소불위의 검찰권력을 일삼는 썩렬씨를 응징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재벌 초거대복합체를 해체하라!

 

#검언개혁

 

[동균신문 논설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