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통닭당 민경욱의 막말 정치

DVS_2020 2020. 3. 26. 18:49

미친통닭당의 민경욱 의원이 공천 탈락을 두 번 한 끝에 인천 연수을 선거구에서 후보로 최종 확정되었답니다. 그런데 지난 2월 13일, 미친통닭당이 자민한국당이던 시절 민경욱 의원은 페이스북에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과 문재인 현 대통령을 악의적으로 비난하고 저급한 욕설이 섞인 글을 올려 국민들을 분노케 했습니다.

미통당 민경욱 국회의원.

심지어 해당 페북에는 4.19 혁명을 모욕하고 자유당 독재 이승만 정권과 유신독재 박정희 정권을 찬양하는 글귀도 모자라 케케묵은 주사파 타령까지 하는 노골적인 '색깔론'을 조장하는 내용까지 담겨 있어 저것이 정상적인 정치인이 맞나 의심스러울 정도로 낯뜨겁기까지 합니다. "국부가 하필이면 외국 여자 꿰찮는다고 이승만을 짧게 보고, 4.19 그 날을 민주혁명이라 하여 김일성 장단 맞춘 설익은 지식" "전태일도 조작! 김일성 장학금 받은 놈들이 휘발유 뿌리고 라이터 땡긴거지!"라며 전태일 노동자의 희생을 폄훼하고 모독하는 등 비정상적이고 반민주적인 역사 의식까지 드러냈습니다.

 

프랑스나 영국 등 유럽 정치 선진국이었다면 저렇게 역사를 왜곡하고 막말까지 서슴은 민경욱 같은 사람들은 '자동 퇴출'되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와 달리 역사왜곡이나 증오발언에 대해 엄격하고 철저하게 규제하기 때문에, 이러한 막말 정치꾼들을 철저히 추적하여 처벌하지요. 민경욱 같은 막말꾼들이 다시는 정치계에 있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2020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