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3

[쓴소리] 우리 민주시민은 끝까지 추미애 장관을 지지한다!

전국 59개 지방검찰과 지청에 속한 검새들이 연일 추미애 법무장관을 맹비난하고 썩렬씨 감싸기에 나서고 있어 가관을 보여주고 있다. 우리 민주시민은 이 검새들의 난동을 더 이상 용서치 않을 것이다. 우리 대한민국의 민주시민은 추미애 법무장관을 적극 지지하며, 민주정부 3기의 검찰개혁을 흔들림없이 지지한다.

칼럼 2020.12.01

[적폐 인물열전] 기회주의자로 전락한 김성주 아나운서!

김성주. 그는 한때 MBC를 대표하던 아나운서로 촉망받았다. 그러나 그는 2012년, 자신의 동료, 선배, 후배인 MBC 구성원들이 김죄철 적폐사장 퇴진을 위해 파업을 했지만 – 런던올림픽 중계방송을 맡게 되었고 – 이로 인해 파업이 물거품이 되었다. 김성주는 기회주의자의 표본으로 역사에 남으리라. [동균신문 편집실]

사회 2020.12.01

미쳐버린 전국 검새들… 검찰표 쿠데타 꿈꾸나?!

추미애 법무장관의 썩렬씨 직무배제 결정에 대해 불만을 품은 전국 59개 지방검찰과 지청 모든 검새들이 집단성명 난동을 부리며 썩렬씨 지키기에 나서는 등 가관을 보이고 있다. 11월 30일 전국 59개 지검 및 지청 중 의견을 표명하지 않았던 부산지검 서부지청 검새들은 검찰 내부망 에 “정권의 의사에 반해 사건을 처리했다는 이유로 임기가 보장된 검찰총장을 업무배제한 게 아닌가 의심스럽다”며 “직무정비 조치는 위법부당하다”는 별 희한한 소리를 하면서 노골적으로 썩렬씨 편을 들고 자빠졌다. 검찰을 비롯한 법조인들을 양성하는 법무연수원 검사 교수들마저도 “이번 썩렬씨 직무정지 처분은 법치주의에 어긋나며, 검찰의 중립성을 해치는 것이다”라 우기며 민주정부 3기의 검찰개혁에 대해 불평과 불만을 대놓고 드러냈다. 그..

정치 2020.12.01